꼬마마녀 놀이터

재택부업 손부업 취미로 만들어 판매까지 해보세요~ 본문

부업, 창업 정보 나누기

재택부업 손부업 취미로 만들어 판매까지 해보세요~

꼬마마녀 2019. 7. 8. 11:40

"나가서 일을 할 시간이 도저히 없다"

 

"하지만 언제나 생활비는 빡빡하다"

 

"손으로 만드는걸 즐겨한다"

 

"손재주는 하나도 없지만 손부업은 하고 싶다"

 

하신 분들은 집중해서 봐 주세요~~

 

 

집에서 누!구!나! 하실 수 있는 그런

 

재택부업, 진정한 손부업 있거든요~

 

정말 돈되는 그런 일로~~

 

소자본창업까지 할 수 있는 일 알려드릴께요

 

 

 

집에서 의미없이 죽이는 시간이

 

좀 아깝다 하신분들 많이 계시죠?

 

그런데 재택일이라는게 내가 정말 잘 할 수

 

있을지 없을지 확신도 생기지 않고...

 

아무리 부업으로 시작한다 하더라도

 

확실히 돈 되는 일은 하고 싶고...

 

이게 딱이다!! 하는 마음에 시작은 했지만

 

하다보니 내 적성에 맞지 않아서

 

일 자체가 스트레스가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제가 오늘 드리는 이 정보가 참 많은

 

도움이 되실꺼라 생각 합니다^^

 

 

 

 

 

재택부업 찾으시는 이유 있으시죠?

 

그 중에서 손부업을 원하는 이유도...

 

 

제가 소개하는 이 일은 본인의 취미생활을

 

하면서 만들어 판매까지 할 수 있는 일이에요

 

 

물론~~ 내 집에서 내가 원하는 시간에

 

일을 하고 안전하게 판매가 가능하면서

 

안정적인 수입까지 된다는 거죠^^

 

 

무엇보다 좋은건...

 

내가 배우고 싶은것과 내가 잘하는것,

 

그리고 판매가 잘 되는건 다를 수 있어요

 

그런데 이곳은 20여가지 과목 수강을

 

할 수 있다는 거예요!

 

요즘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

 

캘리 뿐 아니라 뜨개질, 가죽공예, 유화, 냅킨...

 

등등의 전과목 수강이 가능하다는 거죠

 

 

더 대박인건~~

 

이 수강과목은 한번 듣고 끝이 아니라

 

평~~생 평생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거죠

 

 

 

 

 

 

저도 집에서 죽이는 시간이 너무 아까워서

 

부족한 생활비 벌어 볼까? 하는 마음에

 

이것저것 도전해서 배우고

 

자격증까지 취득했었지만... ㅠ ㅠ

 

 

결국은 그거 였어요

 

그 누구도 내가 만든걸 사지 않는다는 것!

 

즉, 아파트 벼룩시장 말고는

 

판매까지 이어지지 않았다는거죠...

 

 

그리고 벼룩시장에서 판매를 할때도

 

기준이 없다보니 어떻게 얼마에 판매를

 

해야 할지도 몰라서... ㅠ ㅠ

 

생각보다 엄청 어렵고 힘들었어요

 

 

 

그런데요~~

 

아카데미에서는 이런 걱정 안해도 되더라구요

 

플랫폼에 내 작품을 홍보해서

 

판매까지 되도록 도움을 주거든요^^

 

 

 

 

 

즉, 여러가지 아이템을 다 배울 수도 있고

 

제품판매가 안전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플랫폼제공에 안정적인 수입이 될 수 있게

 

마케팅교육과 판매도구 지원까지!!

 

 

여기서 플랫폼!! 이게 정말 중요하잖아요?

 

많은 사람들이 본인이 만든 작품을

 

본인의 블로그나 인스타, 페북 등등에서

 

판매를 하고 많은 수익을 올리고 있지만

 

말 그대로 저에겐 남의 얘기 였었거든요~

 

 

제가 아무리 혼자 한다고 해도 말 그대로

 

소리없는 메아리 였었어요... ㅠ ㅠ

 

방법을 모르니 해 봤자...

 

 

그런데 제대로 홍보를 할 수 있게 되면

 

판매는 걱정이 없잖아요?

 

 

다행히 아카데미는 자격증, 홍보, 판매까지

 

걱정없이 이어지기 때문에

 

안심하고 취미로 만들어서 판매할 수 있었어요

 

 

이만하면 소자본 맞죠?

 

거기에 재택부업, 손부업이라는게

 

큰 메리트라는거죠^^

 

 

 

 

요즘 사람들은 솔직히 바빠도 너무 바빠요

 

그렇다 보니 공방이나 학원에 가서 뭔가를

 

배울 시간도 솔직히 아깝잖아요?

 

그래서 수강했다가 못가는 경우도 많고...

 

 

하지만 온라인 강의로 배울 수 있는데다가

 

아카데미 강의는 커리큘럼의 질도 높고,

 

실전에 강한 경험 많은 강사님들께서

 

수업을 해 주시기 때문에 좋더라구요^^

 

 

내가 시간이 될때마다 강의를 보면서

 

바로바로 손으로 익힐 수 있다는 것도

 

저는 참 마음에 들었어요

 

 

강사님들의 실전경험!!

 

이건 정말 돈 주고도 살 수 없는 거 알죠?

 

그걸 배울 수 있어서 전 좋더라구요:)

 

 

 

 

 

제가 이렇게 주저리 떠드는것 보다

 

샘플강의 한번 들어 보시는게 훨씬더

 

도움이 되고 믿음이 갈꺼예요

 

 

의미없이 단순 반복하는 그런 손부업...

 

하는것 보다 취미로 즐기면서 일하는 그런

 

손부업 어떠세요?

 

재택부업으로 시작하더라도 이왕이면...

 

평생 안정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는 그런

 

일을 시작하는게 좋잖아요~~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아래에 제가

 

무료상담한 링크 연결해 둘께요

 

 

궁금한거 무료상담으로 다~~ 물어 보시고

 

어떻게 배울 수 있는지 샘플강의도

 

무료로 받아서 보시고 어떻게 판매까지

 

이루어 지는지 진행방법도 알아 보신 후

 

결정하시면 됩니다

 

 

취미가 안정적인 수입을 낼 수 있는

 

부업이 되길 원하신 다면~~

 

부담없이 알아보세요!!

 

 

 

진정한 손부업, 재택부업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면 아카데미로 이동해요

 

 

 

 

 

 

 

 

 

 

 

 

 

 

 

 

 

 

 

 

 

 

 

 

 

 

 

후기를 남기고 커미션이 있습니다

Comments